페이지 상단

고객센터

고객센터 운영시간
상품권 매입 전부 24시간 운영됩니다.

고객센터

고객센터 메뉴

일부 입금 문자가 왔습니다. 어떻게 처리해야 하죠?

2021-12-23

조회 : 1,387

본문

간혹 핀번호를 잘못 입력하시거나 이미 사용한 상품권을 신청하시면 나타나는 경우입니다. 

문자 내용은 자세하게 안나와있어 티켓라이브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 

 

1)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내 주문 조회"를 클릭합니다.

 2)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검색 결과에 일부 입금 결과가 나온 신청서를 클릭합니다. 

4) 어떤 핀번호가 오류(잘못 입력or이미 사용)났는지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은 카톡 문의하기나 유선 상담 문의 바랍니다. 

티켓라이브를 이용해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