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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불가, 일부입금, 계좌오류일 경우 해결방법

2022-10-04

조회 : 1,339

본문

안녕하세요. 티켓라이브입니다.

상품권을 판매신청 했는데 처리불가, 일부입금, 계좌오류일 경우 해결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처리불가

 

판매신청 하신 핀번호들이 전부 매입이 불가능한 상품권일 경우

 

모바일) 

티켓라이브 홈페이지 접속 > 우측 상단에 돋보기 아이콘 클릭 > 판매신청하실 때 작성하신 고객명, 휴대폰번호 입력 >

처리불가된 주문 클릭  > 인증하기 클릭 > 아래로 내리신 후 상품권 목록에 있는 핀번호별 처리상태 확인 후 재 판매신청 부탁드립니다.

 

PC) 

티켓라이브 홈페이지 접속 > 우측 상단에 내 주문조회 클릭 > 판매신청하실 때 작성하신 고객명, 휴대폰번호 입력 >

처리불가된 주문 클릭  > 인증하기 클릭 > 아래로 내리신 후 상품권 목록에 있는 핀번호별 처리상태 확인 후 재 판매신청 부탁드립니다. 

 

 

일부입금

 

판매신청 하신 핀번호들 중 일부는 매입이 됐고 일부는 어떠한 사유로 인해 매입이 불가능한 경우 

 

모바일) 

티켓라이브 홈페이지 접속 > 우측 상단에 돋보기 아이콘 클릭 > 판매신청하실 때 작성하신 고객명, 휴대폰번호 입력 >

일부입금된 주문 클릭  > 인증하기 클릭 > 아래로 내리신 후 상품권 목록에 있는 핀번호별 처리상태 확인 후 재 판매신청 부탁드립니다.

 

PC) 

티켓라이브 홈페이지 접속 > 우측 상단에 내 주문조회 클릭 > 판매신청하실 때 작성하신 고객명, 휴대폰번호 입력 >

일부입금된 주문 클릭  > 인증하기 클릭 > 아래로 내리신 후 상품권 목록에 있는 핀번호별 처리상태 확인 후 재 판매신청 부탁드립니다. 

 

 

계좌오류

 

계좌정보가 없는계좌 이거나 OR 입금받으실 은행 수취거부(점검 등)일 경우 OR 해당 계좌에 입금 받을 수 있는 한도가 초과 된 경우

 

모바일) 

티켓라이브 홈페이지 접속 > 우측 상단에 메뉴 아이콘 클릭 > 실시간 매입 현황 클릭

계좌오류된 주문 클릭 > 인증하기 클릭 > 판매신청하실 때 작성하신 고객명, 휴대폰번호 입력 > 

계좌 정보 확인 후 재입력 > 계좌정보 수정 클릭

 

PC) 

티켓라이브 홈페이지 접속 > 상단에 메뉴에서 실시간매입 현황 클릭 > 계좌오류된 주문 클릭  > 

판매신청하실 때 작성하신 고객명, 휴대폰번호 입력 > 인증하기 클릭 > 계좌 정보 확인 후 재입력 > 계좌정보 수정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