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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티켓라이브입니다.
상품권을 판매신청 했는데 처리불가, 일부입금, 계좌오류일 경우 해결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처리불가
판매신청 하신 핀번호들이 전부 매입이 불가능한 상품권일 경우
모바일)
티켓라이브 홈페이지 접속 > 우측 상단에 돋보기 아이콘 클릭 > 판매신청하실 때 작성하신 고객명, 휴대폰번호 입력 >
처리불가된 주문 클릭 > 인증하기 클릭 > 아래로 내리신 후 상품권 목록에 있는 핀번호별 처리상태 확인 후 재 판매신청 부탁드립니다.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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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입금
판매신청 하신 핀번호들 중 일부는 매입이 됐고 일부는 어떠한 사유로 인해 매입이 불가능한 경우
모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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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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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입금된 주문 클릭 > 인증하기 클릭 > 아래로 내리신 후 상품권 목록에 있는 핀번호별 처리상태 확인 후 재 판매신청 부탁드립니다.
계좌오류
계좌정보가 없는계좌 이거나 OR 입금받으실 은행 수취거부(점검 등)일 경우 OR 해당 계좌에 입금 받을 수 있는 한도가 초과 된 경우
모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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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좌오류된 주문 클릭 > 인증하기 클릭 > 판매신청하실 때 작성하신 고객명, 휴대폰번호 입력 >
계좌 정보 확인 후 재입력 > 계좌정보 수정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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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신청하실 때 작성하신 고객명, 휴대폰번호 입력 > 인증하기 클릭 > 계좌 정보 확인 후 재입력 > 계좌정보 수정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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